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신없는 분들만 보세요. 만화 창작에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8. 18:15

    © mishalibrahim , 출처 Uns plash

    여러분은 여러분의 손님과 여러분 자신에 대해서조차도...

    잘 모르겠어요.

    내가무엇을욕망하는지,어떤존재인지자기성찰이안돼있다는거죠.

    확인을 한번 해볼까요?

     

    심리 분석 전문가일수록 스스로를 잘 설명하세요.' 고객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본인이 무엇에 열망하고 무엇에 동요합니까?여러분 감정 왜?어떻게 작동하는 거죠?여러분들의무의식은무엇을원할까요?

    인간 본성의 법칙을 정말로 알고 있습니까?그러면 연애든 사업이든 만화든 잘 하게 되겠죠.

    인간의 본성을 잘 이해한다는 것은 인간 공략법이 있다는 말과 같아요.

     

    우리는 자신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운으로 치부하는 경향이 있지요.일단 그 마인드를 버리세요

    모든 일에는 작동원리가 있습니다.작동 원리가 있으면 공략법도 있어요©kellysikkema, 출처 Unsplash 재미있는 만화를 만드는 전략? 자주 볼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철저하게 트렌드를 따라하는 사람과 그냥 좋은 거 하는 사람.

    저는 둘 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만의 이야기를 만드는 것', '트렌드를 분석하는 것'. 둘 다 필요합니다.

    © davidclode , 출처 Unspla s h

    트렌드를 참고하는 건 좋아요.하지만 인간의 본능을 이해하지 못한채

    겉으로만 얕봐도 컨닝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앵무새 같은 거예요.뜻도 모르면서 흉내만 내잖아요.또 트렌드가 바뀌면 바보가 되죠.반대로 자신다운 이야기를 만드는 전략이것도 얼핏 보면 좋아 보여요.

    그런데 문제가 하나 있죠?

    좋아하고 잘하든 뭐든 돈이 되는 건 아니에요.

    성공한 사람들이 그렇게 말합니다.좋아하는 거 하래요.

    똑같이 좋아하고 잘하는 일을 해 왔지만, 돈을 벌지 못한 수백만 명에 대해서는 아무도 신경 안 써요.

    출처 : 드로 앤드류 채널(드로마이 브랜드) 네비게이션에서 경로를 찾으려면 시작 위치와 목적지를 알아야 합니다.

    내가가지고있는손이무엇일까,나는어떤사람일까.독자는 어떤 걸 원하는가.요즘 시대에 특히 바라는 게 뭔가...

    저의 강점으로 처음 고객의 요구에 종지부를 찍겠습니다.

    결국 고객님의 니즈 = 돈 입니다.그들의 욕망을 해소해 주면 우리에게 돈을 주는 겁니다.

    우리는 고객보다 고객을 더 잘 알아야 합니다.무의식적인본능까지알아야합니다.

    © charlesde luvio, 출처 Uns plash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방법을 잘 파는 사람들의 전략을 철저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모두 각각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뭔가 겹치는 것이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원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원칙은 고객의 심리입니다.그들의 심리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