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필요? 편도결석 제거 우시로

양치질을 한 후에도 조금 시간이 지나면 입안이 개운하지 않고, 또 목 뒤쪽에서 이물감이 느껴졌습니다.그래서 어떻게 할까 하는 방법을 찾다가 알게 된 것이 편도 결석의 제거였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평소 편도 결석을 자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실은 별로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근데 구취에 대한 정보를 찾아봤더니 이게 굉장히 큰 원인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또어떤사람은특히남보다자주태어날가능성이있기때문에더철저한관리가필요한사람도있었습니다.

저도 이게 궁금해서 이비인후과에서 잃어버렸는데 다시 자랐는데요?무조건 병원에 간다고 다 낫는게 아니라고 느꼈어요.wwww
조사해보니이런경우에도또발생할가능성이굉장히높기때문에평소에어떻게관리하느냐가굉장히중요한요소라고하네요.이런 소식을 접하고 나서는 나도 평소에도 관리를 철저히 해보려 해.결심했습니다.

음식물 등 이물질이 편도에 들어가지 않도록 깨끗이 하는 동시에 세균을 없애면 되지만 가글 등을 병행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가글은 세균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지만 직접 이물질을 제거할 수는 없기 때문에 두 가지 문제를 동시에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그럼 두 개 동시에 제거하는 건?

이 성분이 구취, 충치 예방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데다 항균뿐 아니라 항염 효과도 있어 제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자,이야기를들어보니이런유해물질들은건조를유발하고구취를더깊게할가능성이아주높다고했어요.

그 대신 자연 유래의 원료를 통해 그 기능성을 대체하고 있었던 것입니다.이러한 부작용에 대해서도 안심하고 제대로 된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은 매력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한두 가지 성분으로만 구성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구성을 통해 제대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기대도 커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혀의 뒷면을 닦으면, 구역질이 나기 쉬워져요.하지만 치약의 경우는 그런 불편함 없이 은은한 피톤치드 향이 느껴지기 때문에 훨씬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 거죠.

처음에는 어색하기도 했지만 막상 익숙해지니까 오히려 더 편했어요.그 전에는 양치질을 하다가 거품을 계속 토해야 했는데 그럴 필요도 없고, 치아 사이가 미세하게 느껴지는 편이라 더 정성스럽게 닦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백태 관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혀를 깨끗하게 하는 혀 브러쉬도 사용했습니다.
일반 칫솔에 비해 혀에만 사용되도록 초점이 맞춰져 있었기 때문에 훨씬 쉽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혀 돌기는 사람마다 각각 불규칙한데도 그 사이를 브러시로 조심스럽게 닦아낼 수 있었습니다.
브러쉬 자체도 되게 부드러운 편이라서 아프게 느끼는 불편함도 없었어요.

덕분에 안정성을 높임과 동시에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서 좀 더 친환경적인 혀였는데요. 이렇게 탄탄한 퀄리티를 갖추고 있고, 좀 더 믿음을 가지고 썼던 것 같아요 www


게다가 잇몸이나 치아 등 전체적인 컨디션 자체도 좋아졌다는 것도 큰 도움이 된 것 같고.

여러분도 저처럼 편도결석으로 인한 입냄새 때문에 고생하고 계신다면 제가 소개한 관리법을 통해 쾌적하고 상쾌한 구강 환경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아마 자신만만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겁니다!
#편도결석 #편도결석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