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션 > 연평해수욕장에서 1분거리입니다. 충청남도 태안펜션 <브레스카테고리 없음 2022. 4. 7. 20:31
오늘은 작정하고 아이들과 실컷 놀아주려고 평일에 바다를 보러 갔어요아빠없이^^
연평해수욕장에서 1분 거리의 블레스오션을 소개합니다 주소 태안 근흥면 용도로 126-18 전화번호 050-71481-2727 / 사장 직통:010-9236-2229 영업시간 입실 15:00 퇴실 11:00 주차장 있음(숙소 바로 앞에 주차 가능) 주의사항 애견동반펜션과 애완동물 동반불가 펜션을 모두 운영하고 있으니 문의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태안 브레스 오션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 사진을 못 찍었어요.주차장이 아주 넓은데 바로 옆에 주차해서 짐 놓기가 너무 편했어요.
보기부터 예쁘고 멋있어요.전 객실이 오션뷰래요.12평~35평까지 있으며, 커플과 가족은 물론 MT, 피크닉 등 단체가 참여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온돌, 침대방 선택 가능합니다.저는 아이가 있어서 온돌방을 선택했어요.
펜션 1층에는 푸드앤카페가 있습니다.조식, 치킨, 커피, 음료, 생맥주 & 안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메뉴입니다.저는 따로 시키진 않았지만 이따가 바다 보면서 치맥 해볼게요
바다가 바로 보여요.이렇게 가까울 줄은 몰랐어요.아이들도 눈앞에 바로 보이고 혼자 온 저는 마음 편히 바다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펜션 앞에 벤치 의자가 있는데 쉬면서 얘기하기 좋을 것 같아요저녁에 치맥을 먹어도 될 것 같은데 다음에 남편하고 같이 와야겠어요.전 아이들이 있어서 그냥 걸터앉아 본 것 뿐이에요.
"신발 벗고 들어오세요", "장화도 갯벌에서만" 눈앞에 먼지 털이총과 물로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신발을 벗지 않으면 실내도 더러워지지만 집안이 모래 천국이 된다구요!
삼겹살, 목살 스켐프파이어 장작+화로도 가능합니다.실내에는 개인용 바베큐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기 때문에 사장님께 말씀드리겠습니다.
갯벌 장비도 가져올 필요가 없어요.호미+바구니+장화+랜턴+장갑갯벌체험장비 대여가능합니다.어른 장화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장화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실내에는 몇 가지 물건을 판매하고 있었지만 대개의 물건은 있습니다.사장님이 안 계실 때는 셀프 계산하면 됩니다!
우리 아이들도 구경하느라 신났어요역시 한번 넘어야 할 산이에요.^^불꽃놀이가 있어서 밤에 하자고 해서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아이들의 귀여운 머리핀과 양말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없는 게 없네요^^
사장님이 주위를 자주 배회해요.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전화도 바로 받고 설명해 주세요.
간단한 조미료는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고춧가루, 다시마, 설탕, 소금이 있네요.정수기, 전자레인지 시설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101호 1층 온돌방을 선택했습니다입구 바로 옆입니다.정수기, 전자레인지 바로 옆이기도 해요!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아이들이 뛰어다녀도 층간소음 걱정도 없고 편의시설이 가까워 아이들을 잠시 두고 나오는 것도 안심했어요.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입장권 20% 할인 행사는 아쉽게 끝났네요 참고해주세요!
숙소도 내부입니다. 깨끗하고 넓어요2인 숙박시설로 최대 4인까지 가능합니다.어린이 둘, 어른 한 명이 쓰기에는 넓네요.
주방시설도 깨끗하고 I H 인덕션, 밥솥, 냉장고가 있습니다.
객실의 주의사항이나 피난 계단의 위치도 있고 휴대용 조명등도 있습니다.
소화기는 물론 쓰레기 분리, 화재 방지, 금연, 열쇠 분실 방지 안내문까지 붙어 있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객실 내에서 왕새우, 조개, 삼겹살 구워 먹을 수 없고 모기향도 피울 수 없네요.참고해주세요~!
필요한 주방 식기는 다 있어요밥솥, 전기포트도 있어서 밥을 해먹을 수 있어요.저는 따로 즉석밥을 가져왔어요.
입구 바로 옆에는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이 넓고 온수도 잘 나오고 수압도 매우 좋았습니다.샤워 용품이라고 한다면 샴푸와 바디 워시, 비누, 치약 뿐이군요.나머지는 가져오거나 편의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 TV, 거울, 식탁, 와이파이까지 전체 옵션입니다.눈앞에 바다 보이시죠?오션뷰예요
잠시 동영상 보시고 가세요.
파리채, 빗자루도 있고 이불 4세트가 있어요저는 이불이 두꺼워도 얇아도 방충제 매트를 항상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허리 통증은 걱정하지 않습니다.침대가 있으면 아이가 떨어질까봐 걱정되는 온돌방이 있으면 온돌방을 선택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구워먹을 수 있어요.바다가 보이니까 아주 상쾌하네요.
드라이기, 수건, 휴지도 있습니다.여기 거울 맛집이에요 거울이 예쁘게 나와요헤헷!
갯벌체험과 주변산책, 편의시설
갯벌체험 시작.저는 장비를 다 준비해 왔습니다아직 아침, 저녁에는 추워서 바닷바람을 걱정했는데 바람도 불지 않고 덥지도 춥지도 않은 것이 최고였습니다.봄바다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너무 행복했어요
예상치 못한 손님이 저희를 반겨주셨어요갈매기들이에요둥실둥실 자기들끼리 모여서 흩어진 저는 좀 무서웠지만 아이들은 어쨌든 갯벌체험에 몰두합니다.갯벌체험은 1시간 정도 했어요.더 하고 싶었는데 아이가 바다에 빠지는 바람에 STOP 했어요.바람과 햇살은 좋은데 바닷물은 아직 너무 차가워요.
아이들이 씻고 주변 산책을 나갔어요주변에 편의점, 마트 탐방하러 갔어요.숙소에서 5분 거리에 마트가 몇 개 있어요.제일 먼저 보이는 이마트 24에서 아이들 간식을 먹였어요.
영포 24시 편의점, CU, 부산 마트가 공통적으로 숙박 주변 마트이기 때문에 갯벌 체험, 장작, 불꽃을 모두 판매하고 있군요.
이 동네에서 제일 큰 슈퍼예요내부가 큰데 따로 들어가보지 않았어요.없는걸 찾기가 쉬울 것 같네요.
바닷가 앞에 산책로가 있어서 산책도 할 수 있어요.산책하는 커플이나 부부가 많아요.우리 아이는 잠시 바다를 바라보았습니다.무슨 생각을 했냐고 물었더니 "엄마, 바다 끝이 어디일까 하고 바라보던" 아이들은 너무 소중한 존재인 것 같아요.
해변가 주변에는 축구, 야구, 족구, 배드민턴, 자전거 등 탈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운동시설도 있습니다.해변 주변을 산책하는 것도 참 재미있네요.
밤바다&폭죽놀이
7시 30분 정도면 해가 집니다폭죽 세트 ᅳᆯ 플렉스했습니다.아이들에게 멋진 추억을 주고 싶었어요.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어요.폭죽세트 제 돈의 우치야마 총평:한 번씩 하기에는 너무 좋은 세트 폭죽이 왜 이렇게 비싸요…다이소나 밖에서 구입해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하지만 저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즐거운 아이들이에요.특히 스파클링을 좋아하거든요다음엔 스파클링만 한 묶음 구입해 가야겠어요.
잠시 웃고 가세요!
밤이 되어도 잠들지 못하는 먹방 남매의 코카인 댄스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아침이 돼서 테라스에서 찍은 바다입니다좀 더 가깝게 느껴지네요.아침이 되기 아쉬웠어요.
밤에는 아직도 춥고 밤에 추울까봐 걱정이 되었지만 온돌에서 따뜻하게 잘 잤어요.아이들은 거의 12시간 잔 것 같군요.
가기 전에 분리수거와 방 청소는 깨끗이 하고 나가야 해요!1층 뒷문으로 분리수거가 되시네요.
브레스오션의 숙박시설은 아이들의 체험활동, 자연학습으로 갯벌체험을 하기에 매우 편했습니다.1분 거리니까 아주 편하게 왔다 갔다 하다가 마지막 가기 전까지 바다 구경을 하고 가더군요.다음에는 남편과 함께 구경하러 오려고 해요.바다와 가까운 숙소라 최고였지만 시설, 편리함, 사장님이 친절해서 더 좋은 펜션이었습니다.
오션뷰펜션, 전객실 오션뷰, 태안펜션, 영포해수욕장펜션, 커플펜션, 가족펜션, 단체펜션, 개별바베큐, 단체바베큐, 갯벌체험 등 blessocean.co.kr
#오션뷰펜션 #태안펜션 #영포해수욕장펜션 #전객실오션 #커플펜션 #가족펜션 #블레스오션 #바다1분거리펜션 #단체펜션 #갈매기많은해수욕장